비엔티안 여자 궁금하시죠 어떤 친구들일지 이글로 정리 완료 최고관리자
미국에선 인기가 없다. 노래방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차이나 타운과 한인 타운을 벗어나면 거의 전멸 수준이다. 애초에 미국은 밖에 나가 노는 문화보다는 집 안에서 파티 등을 하며 노는 문화가 훨씬 많이 발달하여 있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다.
다만 한가지,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말씀 하셨는데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웨이터들의 팁징징이 존재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는 후문이다.
다만 반대로 주류와 접대부를 내걸지 않고 영업하는 곳도 많다. 물론 단지 간판에만 걸지 않고 요청하면 불러주는 곳도 있고 정말로 그런 거 취급 안 가라오케 하기도 한다.
스카이는 롤리팝 운영진들이 옮겨 온 곳이기 때문에 그 멤버들이 따라온 듯 한데 원래 롤리팝이 목적있는 손님들과는 어울리지 않았던 곳이었기 때문에 어떨 지 아직은 모르겠다.
집 나갔던 아이들이 돌아오면서 나가요 언니들의 평균 와꾸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되었고 주말에만 출근하는 베테랑 언니들도 상당히 평가가 좋았다.
이야기인즉슨, 어린아이들도 같이 노래를 하는 곳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사장님들의 여행 목적과는 잘 맞지가 않습니다. 가라오케에서는 운영하는 운영진이 제일 중요한 강남 가라오케 부분이지요. 주로 운영진(마담이나, 실장들)이 현지 직원들의 교육도 시키고, 가게의 분위기도 조성하고, 하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이러한 운영진이 없습니다. 한국의 흔한 노래연습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스템은 한국화 하되 여자들의 외모와 마인드는 끌어올리면서 동시에 비용은 내리고 서비스는 최상으로 받으실 수 있기에 저 길반장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의 종류로는 현지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오케와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인 가라오케가 있는데요,
수년 동안 우리는 룸에서 달리는토끼 직접 만든 음료수 재료를 가지고 놀았고 상업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강남가라오케 것보다 항상 우수하다고 믿습니다.
그 철학에 맞는 초이스가 되길 바라면서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적어 봤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가라오케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